‘퍼스트코’, 천연 홍삼 애견제품 출시...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
- 통신일보
- 2015년 11월 23일
- 1분 분량
애견상품 전문 ‘퍼스트코’(대표 이용준, firstco.co.kr)가 국내외 애완산업관련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.
퍼스트코는 품질경영 및 환경 시스템인증인 ISO9001와 14001 인증 등 다양한 특허 및 지재권을 보유하고 있으며, 중소기업청장과 서울통상진흥원 및 지자체로부터 우수기업 표창을 받은 바 있다.

서울시립대학교와 산학협력기업인 퍼스트코의 대표 특허 상품으로는 오가닉 홍삼을 주재료로 한 ‘퓨어펫’ 브랜드의 홍삼 버블쿠션 클렌징, 오가닉 차밍펫 샴푸, 오가닉 차밍펫 컨디셔너 등이 있다.
‘홍삼 버블 쿠션 클렌징’은 반려동물의 털과 피부에 흡착된 먼지와 이물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워터리스 샴푸다. 산책 후 반려동물의 발에 묻은 오물을 제거하거나 항문과 생식기 주위에 묻은 배설물을 세정 및 살균하는 용도로 사용한다. 항균,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자몽종자 추출물, 발효생약 추출물, 유기농 녹차, 로즈마리 등을 함유하고 있다.
‘오가닉 차밍펫 샴푸’는 식물성 아미노산 세정성분과 유기농 로즈마리, 녹차 성분 등을 함유하여 자연청결 및 정전기 방지효과, 모발 광택효과가 우수한 제품이다. 바오밥 나무씨 오일과 마카데미아넛 오일을 함유해 수분을 보호하고, 털을 윤기 있게 관리할 수 있다.
‘오가닉 차밍펫 컨디셔너’는 모발의 엉킴을 방지하고 윤기를 주는 제품이다. 전분을 효소 반응하여 얻은 기능성 올리고당 성분이 악취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.
Comments